광고 예산 최적화

MOP는 모든 미디어에 대해 예산 변동에 따른 광고 성과를 예측,
미디어 별 최적의 예산 수준을 제안합니다

흩어진 광고 예산을 통합하고
광고 목표를 극대화하는
예산 분배를 추천하는 AI 최적화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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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별 적정 예산 수준,
어떻게 계산 하셨나요?

AI 최적화 솔루션 MOP의
예산 최적화 기능은 다릅니다

POINT 1

캠페인 단위의 성과 분석에 따른

예측 데이터 기반의 최적화

캠페인 단위의 성과 분석에 따른
예측 데이터 기반의 최적화

MOP는 연동된 모든 데이터에 대하여
광고 캠페인 별 성과 분석을 진행 합니다.

이를 통해 각 단위 별 예산 변동에 따른 광고 성과를 예측하고,
그에 따른 개선 수준을 계산하여 목표 KPI 달성을 위한 캠페인 별 최적의 예산 수준을 제안 합니다.

POINT 2

원하는 분석 옵션의 설정을 통해
다양한 시나리오 별 예산 최적화 분석 가능

원하는 분석 옵션의 설정을 통해
다양한 시나리오 별
예산 최적화 분석 가능

원하는 예산 최적화 분석 대상을
각 미디어 별로 캠페인 단위까지 커스텀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최적화 목표와 캠페인 단위 별 예산 변동 수준 등
분석 옵션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어 여러가지 시나리오 별로
예산 최적화 분석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예산 최적화 분석 대상을 각 미디어 별로 캠페인
단위까지 커스텀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최적화 목표와 캠페인 단위 별 예산 변동 수준 등
분석 옵션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어 여러가지 시나리오 별로 예산 최적화 분석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매출을 극대화 하기 위한 최적의
미디어 별 예산 수준은 어떻게 될까?

매출을 극대화 하기 위한 최적의
미디어 별 예산 수준은 어떻게 될까?

매출을 극대화 하기 위한 최적의
미디어 별 예산 수준은 어떻게 될까?

매출을 극대화 하기 위한 최적의
미디어 별 예산 수준은 어떻게 될까?

NAVER를 통한 전환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예산을 조정해야 할까?

NAVER를 통한 전환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예산을 조정해야 할까?

NAVER를 통한 전환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예산을 조정해야 할까?

NAVER를 통한 전환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예산을 조정해야 할까?

전체 매출 효율 관점에서 봤을 때,
현재 DA 채널 별 예산 비중이 적절한가?

전체 매출 효율 관점에서 봤을 때,
현재 DA 채널 별 예산 비중이 적절한가?

전체 매출 효율 관점에서 봤을 때,
현재 DA 채널 별 예산 비중이 적절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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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DA 채널 별 예산 비중이 적절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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