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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 알고리즘 컨트롤러

최적화

알고리즘 컨트롤러

MOP Pro를 사용하는 마케터는 더 정교하게 알고리즘을 조정하여 목표 달성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적화 알고리즘을 나와 더 잘 맞게 조절하고 다양한 각도로 실험해 볼 수 있게 된 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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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 알고리즘 컨트롤러는 전문 마케터가 더욱 능숙하게

MOP의 최적화 알고리즘을 다루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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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dget

Control

Budget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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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Budget Boosting

프로모션 진행, 신제품 출시 등을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을 위해 광고비를 단기간 집중 투자하고 싶을 때

프로모션 진행, 신제품 출시 등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이 필요하여

광고비를 단기간 집중 투자하고 싶을 때

프로모션 진행, 신제품 출시 등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이 필요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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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간 내 일 평균 예산 소진 속도를 빠르게 상향하기 위해 알고리즘이 보다 공격적으로 입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Boosting 수준을 고려하여 총 11단계에 걸쳐 상향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적용 후 단기간 내 CPC가 상승할 수 있으며, 상순위 노출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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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Rank Boosting

기존 대비 높은 순위에 대한 노출 비중을 늘리고 싶을 때

기존 대비 높은 순위에 대한 노출 비중을

늘리고 싶을 때

최적화에 포함된 키워드/소재의 예상 광고 실적이 비슷하다고 계산된 노출 순위의 범위 내에서 보다 높은 순위에 대한 비중을 늘리도록 입찰할 수 있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키워드 별 실적을 유지하면서도 평균 노출 순위가 상승될 수 있으며, 설정된 하루 예산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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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순위에 대한 비중을 늘리도록 입찰할 수 있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키워드 별 실적을

유지하면서도 평균 노출 순위가 상승될 수 있으며, 설정된 하루 예산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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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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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에서 보다 높은 순위에 대한 비중을 늘리도록 입찰할 수 있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키워드 별 실적을 유지하면서도 평균 노출 순위가 상승될 수 있으며, 설정된 하루 예산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03

Top Impression Boosting

최적화에 포함된 키워드의 상순위 노출 비중을 늘리고 싶을 때

최적화에 포함된 키워드의 상순위 노출 비중을

늘리고 싶을 때

기존 4순위 이하의 순위를 유지하고 있던 키워드/소재에 대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수준 내에서 상순위(1~3위) 노출 비중을 늘리는 방향으로 알고리즘이 입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설정된 하루 예산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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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는 수준 내에서 상순위(1~3위) 노출 비중을 늘리는 방향으로 알고리즘이 입찰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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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d

Control

Bid Control

Bid Control

01

Clustering

쇼핑검색 광고 운영 시 동일 키워드에 대한 소재 별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하고 싶을 때

쇼핑검색 광고 운영 시 동일 키워드에 대한

소재 별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하고 싶을 때

쇼핑검색 광고 운영 시 동일 키워드에 대한 소재 별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하고 싶을 때

쇼핑검색 광고 운영 시 여러 소재가 동일한 키워드를 공유하는 상황에 대하여, 해당 키워드에 대한 소재의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최적화 알고리즘이 각 소재들을 군집화 하는 강도를 조절함으로써, 동일 키워드에 대해 광고 효율이 가장 높은 소재만 노출될 수 있도록 조정하거나 보다 다양한 소재들이 노출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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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최적화 알고리즘이 각 소재들을 군집화 하는 강도를

조절함으로써, 동일 키워드에 대해 광고 효율이 가장 높은 소재만 노출될 수 있도록 조정하거나 보다 다양한

소재들이 노출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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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하는 상황에 대하여, 해당 키워드에 대한 소재의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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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함으로써, 동일 키워드에 대해 광고 효율이 가장 높은 소재만 노출될 수 있도록 조정하거나 보다 다양한 소재가 노출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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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키워드에 대한 소재의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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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효율이 가장 높은 소재만 노출될 수 있도록 조정하거나 보다 다양한 소재들이 노출

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02

CPC Reboot

최적화 아이템별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입찰 전략을 다시 학습 시키고 싶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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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전략을 다시 학습 시키고 싶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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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 진행 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입찰 전략을 다시 학습 시키고 광고 성과를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자 할 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 적용 시 1주일 간 입찰가 재탐색을 진행한 이후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설정한 하루 예산 대비 광고비 소진율이 지속적으로 낮게 형성되거나, 기존 학습된 데이터에 기반하지 않고 전체 키워드/소재에 대해 새로운 입찰 전략 탐색이 필요한 경우 적용을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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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Average CPC/CPA

입찰 최적화를 진행하는 대상 전체의 평균 CPC와 CPA를 컨트롤 하고 싶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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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최적화를 진행하는 대상 전체의 평균 CPC와 CPA를 제한하고자 할 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Average CPC와 Average CPA 기능은 동시 적용이 불가능하며,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키워드/소재 개별 단위의입찰가를 제한하는 기능이 아니므로 일부 키워드/소재의 개별 CPC/CPA 값은 설정한 값보다 높게 형성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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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Max CPC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개별 키워드 / 소재의 최대 입찰가 한도를 설정하고 싶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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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입찰가 한도를 설정하고 싶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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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함된 모든 키워드/소재에 대하여 설정된 CPC 이상으로 입찰 진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설정된 하루 예산 대비

소진율이 낮게 형성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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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트의 경우 포함된 모든 키워드/소재에 대하여 설정된 CPC 이상으로 입찰 진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설정된 하루 예산 대비 소진율이 낮게 형성될 수도 있습니다.

인사이트

더 나은 마케팅 전략 설정을 위해 최적화 알고리즘에 기반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적정 예산을 검토할 수 있는 예산 민감도 분석, 경쟁심화도 분석, 소재효율성 분석, 고객 경로에 기반한 전환 기여도 분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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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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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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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오전 전일까지 데이터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된 대시보드 형태의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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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P P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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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광고 캠페인과 수십~수백만 키워드를 관리하는

전문 마케터 혹은 에이전시는 물론,

AI 최적화 기술을 통해 새롭고 강력한 성장이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MOP Pro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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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하는 전문 마케터 혹은 에이전시는 물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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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기본적으로 광고 Asset양이 큰 대형 광고를 관리하는 마케터

다양한 카테고리 혹은 다수 SKU, 수백개의 캠페인, 애드그룹, 수십~수백만 키워드 및 소재를 관리하느라 늘 시간에 쫒기며 물리적으로 최적화 타이밍을 확보하기 어려운 대형 캠페인 담당자

수백개의 캠페인, 애드그룹, 수십~수백만 키워드 및 소재를

관리하느라 최적화 타이밍을 놓치는 대형 캠페인 담당자

기본적으로 광고 Asset양이 큰 대형 광고를 관리하는 마케터

다양한 카테고리 혹은 다수 SKU, 수백개의 캠페인, 애드그룹, 수십~수백만 키워드 및 소재를 관리하느라 늘 시간에 쫒기며 물리적으로 최적화 타이밍을 확보하기 어려운 대형 캠페인 담당자

02

검색어 별 시즌 트렌드가 빠르게 변동 되어 수동으로 모든 키워드 및 소재의 실적을 예측하고 시시각각 변화를 관리하기 어려운 업종을 담당하는 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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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들이 지속 출시되어 프로모션이 반복적으로 일어나 투자 예산 결정이 어려운 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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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채널 역시, D2C, 스마트스토어, 다수 세일즈 채널을 관리하고 있어 동일 제품에 대한 채널별 예산 배분까지 고려해야 하는 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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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P Basic에서 나아가 최적화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컨트롤러를 이용해 Copilot 으로서 MOP를 이용하고 싶은 마케터. 즉 광고 운영의 효율을 넘어 성과에 대한 예측을 통해 선제적으로 경쟁 현황을 대응하며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싶은 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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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만 키워드의 실시간 관리로 성과 고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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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로 성과 고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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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개의 계정, 약 80만 개의 키워드. 수기로 관리하기 어려운 방대한 수준의 캠페인을 운영 중인 Trip.com은 MOP 도입 후 CVR 24.8% 상승, CPA 32% 개선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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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전환 키워드 발굴을 통한 성과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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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한 성과 개선

신규 전환 키워드

발굴을 통한 성과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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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수동 입찰 방식으로는 더 이상 효율 개선을 기대하기 어려울 만큼 주요 키워드에 대한 입찰 경쟁이 치열한 보험 업종. MOP를 도입한 후 광고비를 12% 절감하면서도 전환 볼륨 7.3% 상승이라는 성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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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리소스 절감, 더욱 높은 퍼포먼스

업무 리소스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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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업종에 걸친 광고주의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는 Agency 담당자의 경우, 방대한 데이터와 복잡한 환경 속에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광고 운영을 유지할 수 있는 환경 구축이 필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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