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광고 최적화

손쉽게 성과내는 쇼핑검색광고, MOP 단 하나면 충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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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검색광고, 이용하고 계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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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한 광고 운영

쇼핑검색광고 운영,
어렵지 않으셨나요?

신경 써야 할 것도 많고, 모니터링해야 할 것도 많아
막막하지 않으신가요?

반복되는 업무

반복되는 업무

매일 반복되는 똑같은 업무,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순 없을까요?

매일 반복되는 똑같은 업무,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순 없을까요?

광고 입찰 설정부터 모니터링, 효율 분석, 예산 변경까지
끝없는 광고 운영에 지치셨나요?

광고 실적 확인부터 예산 설정, 입찰가 결정,
노출 순위 모니터링까지,
끝없는 광고 운영에 지치셨나요?

낮은 광고 효율성

낮은 광고 효율성

분명 순위는 올랐는데
떨어지는 순이익,
뭐가 문제일까요?

분명 순위는 올랐는데
떨어지는 순이익,
뭐가 문제일까요?

광고비만큼 효율이 늘지 않아 고민이신가요?

광고비만큼 효율이 늘지 않아 고민이신가요?

POINT 1

AI 광고 최적화, 간편하게 설정하세요.

효율적인 소재 관리

복잡한 소재 관리,
MOP는 묶어서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소재를 하나하나 관리할 필요 없이, 캠페인이나 애드그룹 단위로
한 번에 선택해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소재를 하나하나 관리할 필요 없이, 캠페인이나
애드그룹 단위로 한번에 선택해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광고 목표 설정

광고 목표 설정

운영하는 광고 목적에 맞게
최적화 목표를 선택하세요.

운영하는 광고 목적에 맞게
최적화 목표를 선택하세요.

최적화 알고리즘이 전환, ROAS, 클릭, 다중목표에 맞게
광고를 최적화 운영합니다.

최적화 알고리즘이 전환, ROAS, 클릭, 다중목표에 맞게
광고를 최적화 운영합니다.

광고 효율성 설정

광고 효율성 설정

입찰 한도를 설정해 광고
효율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입찰 한도를 설정해 광고
효율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캠페인/애드그룹의 전체 소재의 평균 CPC/CPA를 설정하거나,
개별 소재의 최대 CPC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캠페인/애드그룹의 전체 소재의 평균 CPC/CPA를 설정하거나, 개별 소재의 최대 CPC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POINT 2

반복업무는 MOP가 효율적으로
자동화합니다.

광고 자동 입찰/운영

광고 자동 입찰/운영

24시간 자동입찰로
현명하게 경쟁하세요.

24시간 자동입찰로
현명하게 경쟁하세요.

AI가 시간과 요일별로 최대의 광고 성과를 달성하도록
입찰 가격을 계산하고 입찰 업무를 수행합니다.

AI가 시간과 요일별로 최대의 광고 성과를 달성하도록
입찰 가격을 계산하고 입찰 업무를 수행합니다.

품절 이상 감지

품절 이상 감지

MOP가 24시간 광고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MOP가 24시간 광고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품절 또는 기타 이슈로 광고 노출이 제한된 소재를
모니터링하고 이상이 감지되면 알람을 전송합니다.

품절 또는 기타 이슈로 광고 노출이 제한된 소재를
모니터링하고 이상이 감지되면 알람을 전송합니다.

POINT 3

MOP AI 최적화 기술이 만드는
광고 성과 극대화

하나의 소재에 포함된 여러 키워드 관리

요일/시간대별로 최적의 키워드로로
소재 입찰가를 결정합니다.

하나의 소재에 여러 개의 키워드가 노출될 때 AI 최적화 알고리즘이 요일과 시간대별로
성과가 가장 큰 키워드를 선택해 소재 입찰가를 결정합니다.

하나의 소재에 여러 개의 키워드가 노출될 때 AI 최적화
알고리즘이 요일과 시간대별로 성과가 가장 큰 검색어를
선택해 소재 입찰가를 결정합니다.

동일 키워드를 공유한 여러 소재를 관리

가장 광고 성과가 좋은 소재를 선택해
상순위로 노출합니다.

동일한 키워드가 여러 소재에 노출될 때, AI 최적화 알고리즘이 요일과 시간대별로
어떤 소재를 상순위로 노출할 것인지 결정합니다.

광고비 대비 낮은 효율성

광고비 대비 낮은 효율성

소재에 포함된 키워드별 효율성 지표를
확인하고 효율이 낮은 키워드는 제외시키세요!

소재에 포함된 키워드별 효율성 지표를
확인하고 효율이 낮은 키워드는 제외시키세요!

분석을 통해 효율성이 낮은
키워드를 제외시키세요!

자료 포락 분석(DEA) 기반으로 분석된 소재의 키워드 효율성을 확인하고
MOP에서 즉시 키워드를 제외시킬 수 있습니다.

자료 포락 분석(DEA) 기반으로 분석된 소재의 키워드
효율성을 확인하고 MOP에서 즉시 키워드를
제외시킬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말아요, MOP가 다 알아서 할게요.

유일한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솔루션, M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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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검색광고 솔루션, M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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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STEP 2

STEP 3

간편한

광고 최적화 세팅

간편한

광고 최적화 세팅

반복되는

광고 운영 자동화

반복되는

광고 운영 자동화

AI 기반

광고 성과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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