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간편하게 시작하는 성과 최적화

AI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 무료로 실속 있게

누구나 간편하게, 무료로 시작하는

AI 기반의 성과 최적화

MOP Basic

MOP Basic

MOP Basic

지금 바로 시작하기

MOP는 단순한 Rule-Base 기반의 타 솔루션 대비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계정 별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1 : 1 맞춤 AI 모델 생성 및 학습을 통해 예측 수준을 높이고,

고도화 된 수학적 분석을 통해 모든 가능성을 대비함으로써 자동 입찰의 한계를 극복하였습니다.

MOP는 단순한 Rule-Base 기반의 타 솔루션 대비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계정 별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1 : 1 맞춤 AI 모델 생성 및 학습을 통해 예측 수준을 높이고,

고도화 된 수학적 분석을 통해 모든 가능성을 대비함으로써 자동 입찰의 한계를 극복하였습니다.

MOP는 단순한 Rule-Base 기반의 타 솔루션 대비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계정 별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1 : 1 맞춤 AI 모델 생성 및 학습을 통해 예측 수준을 높이고,

고도화 된 수학적 분석을 통해 모든 가능성을 대비함으로써

자동 입찰의 한계를 극복하였습니다.

MOP는 단순한 Rule-Base 기반의

타 솔루션 대비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계정 별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1 : 1 맞춤 AI 모델 생성 및 학습을 통해

예측 수준을 높이고,

고도화 된 수학적 분석을 통해 모든 가능성을

대비함으로써 자동 입찰의 한계를 극복하였습니다.

One-Click 솔루션, MOP

MOP는 네이버, 카카오, 구글, 메타, 크리테오에 대해 최초 1회 미디어 연동을 통하여

소재/키워드 별, 시간대 별 성과가 자동으로 수집되는 Big Data 인프라를 구축한 뒤

LG CNS만의 독보적인 AI 및 수리 최적화 알고리즘 기술을 통해 성과 최적화를 진행하고 다양한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고객에게 수준 높은 편의성과 성과 개선의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 마케팅 최적화 플랫폼입니다.

MOP는 네이버, 카카오, 구글, 메타, 크리테오에 대해 최초 1회 미디어 연동을 통하여

소재/키워드 별, 시간대 별 성과가 자동으로 수집되는 Big Data 인프라를 구축한 뒤

LG CNS만의 독보적인 AI 및 수리 최적화 알고리즘 기술을 통해 성과 최적화를 진행하고

다양한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고객에게 수준 높은 편의성과 성과 개선의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 마케팅 최적화 플랫폼입니다.

MOP는 네이버, 카카오, 구글, 메타, 크리테오에

대해 최초 1회 미디어 연동을 통하여

소재/키워드 별, 시간대 별 성과가 자동으로

수집되는 Big Data 인프라를 구축한 뒤


LG CNS만의 독보적인 AI 및 수리 최적화

알고리즘 기술을 통해 성과 최적화를 진행하고

다양한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고객에게 수준 높은 편의성과 성과 개선의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 마케팅 최적화 플랫폼입니다.

MOP 만의

차별화 된 기술력

MOP 만의 차별화 된 기술력

MOP 만의

차별화 된 기술력

01

AI Ensemble & XGB Boosing

광고 데이터를 활용해 계정 별로 수백 개의 머신러닝 모델을 생성하고, AI 앙상블 기술로 광고 실적을 정밀하게 예측합니다.

이후 XGB Boosting 기술을 통해 요일과 시간대 별 광고 노출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의 예측 모델을 구축합니다.

광고 데이터를 활용해 계정 별로 수백 개의 머신러닝 모델을 생성하고, AI 앙상블 기술로

광고 실적을 정밀하게 예측합니다. 이후 XGB Boosting 기술을 통해 요일과 시간대 별

광고 노출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의 예측 모델을 구축합니다.

광고 데이터를 활용해 계정 별로 수백 개의 머신러닝 모델을 생성하고,

AI 앙상블 기술로 광고 실적을 정밀하게 예측합니다. 이후 XGB Boosting 기술을 통해 요일과 시간대 별 광고 노출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의 예측 모델을 구축합니다.

광고 데이터를 활용해 계정 별로 수백 개의 머신러닝 모델을 생성하고, AI 앙상블

기술로 광고 실적을 정밀하게 예측합니다.

이후 XGB Boosting 기술을 통해 요일과

시간대 별 광고 노출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의 예측 모델을 구축합니다.

02

PELT 알고리즘

시간 그룹 선정을 위한 PELT(Pruned Exact Linear Time) 알고리즘은 뛰어난 계산 효율성과 탐지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활용해 입찰 주기를 빠르고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 그룹 선정을 위한 PELT(Pruned Exact Linear Time) 알고리즘은 뛰어난 계산

효율성과 탐지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입찰 주기를 빠르고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 그룹 선정을 위한 PELT(Pruned Exact Linear Time) 알고리즘은

뛰어난 계산 효율성과 탐지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활용해 입찰 주기를 빠르고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 그룹 선정을 위한 PELT(Pruned Exact Linear Time) 알고리즘은 뛰어난

계산 효율성과 탐지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활용해 입찰 주기를 빠르고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03

수리 최적화 모델

노출, 클릭, 전환 등 다양한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키워드 별로 매일 최소 350가지의 경우의 수를 수학적으로 계산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이 수리 최적화 모델은 항공, 우주, 물류 등 여러 산업에서 비용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활용되고 있는 기술입니다.

노출, 클릭, 전환 등 다양한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키워드 별로 매일 최소 350가지의

경우의 수를 수학적으로 계산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이 수리 최적화 모델은 항공,

우주, 물류 등 여러 산업에서 비용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활용되고 있는 기술입니다.

노출, 클릭, 전환 등 다양한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키워드 별로 매일 최소

350가지의 경우의 수를 수학적으로 계산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이 수리 최적화 모델은 항공, 우주, 물류 등 여러 산업에서 비용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활용되고 있는 기술입니다.

노출, 클릭, 전환 등 다양한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키워드 별로 매일 최소

350가지의 경우의 수를 수학적으로 계산

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이 수리 최적화 모델은 항공, 우주, 물류 등 여러 산업에서 비용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활용되고 있는 기술입니다.

MOP는 계정 별로 수백 개의 예측 모델을 생성해 예측 정확도를 높이고,

매일 최소 350가지의 경우의 수를 계산한 뒤

이 중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여 실시간 입찰을 진행합니다.

MOP는 계정 별로 수백 개의 예측 모델을

생성해 예측 정확도를 높이고,

매일 최소 350가지의 경우의 수를 계산한 뒤

이 중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여 실시간 입찰을 진행합니다.

MOP는 계정 별로 수백 개의 예측 모델을 생성해

예측 정확도를 높이고,

매일 최소 350가지의

경우의 수를 계산한 뒤

이 중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여 실시간 입찰을 진행합니다.


인사이트

MOP는 최적화 알고리즘에 기반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적정 예산을 검토할 수 있는 예산 민감도 분석, 입찰가 경쟁의 심화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경쟁 심화도 분석,

광고 소재를 손쉽게 상대 평가할 수 있는 소재 효율성 분석, 고객 경로에 기반한 전환 기여도 분석 등

캠페인 운영에 참고할만한 분석 데이터를 플랫폼 상에서 제공함으로써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MOP는 최적화 알고리즘에 기반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적정 예산을 검토할 수 있는 예산 민감도 분석, 입찰가 경쟁의 심화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경쟁 심화도 분석, 광고 소재를 손쉽게 상대 평가할 수 있는 소재 효율성 분석, 고객 경로에 기반한

전환 기여도 분석 등 캠페인 운영에 참고할만한 분석 데이터를 플랫폼 상에서 제공함으로써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MOP는 최적화 알고리즘에 기반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최적화 단위 별 적정 예산을 분석할 수 있고

기간 별 입찰가 경쟁 수준을 파악할 수 있으며

DVA 소재 성과를 정량적인 수치로 분석할 수 있는

인사이트 기능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광고 도구

MOP는 반복되는 단순 업무를 편리하게 자동화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비의 누수를 막기 위해 각종 광고 랜딩 URL 오류와 UTM 설정 오류를 모니터링하고 이상 시 감지하며,

쇼핑검색광고 대상 품목의 품절 또는 이상 상황으로 노출이 제한된 소재를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매일 오전 이상 감지 현황에 대해 메일로 전송해줍니다.

MOP는 반복되는 단순 업무를 편리하게 자동화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비의 누수를 막기 위해 각종 광고 랜딩 URL 오류와 UTM 설정 오류를 모니터링하고

이상 시 감지하며, 쇼핑 검색광고 대상 품목의 품절 또는 이상 상황으로 노출이 제한된 소재를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매일 오전 이상 감지 현황에 대해 메일로 전송해줍니다.

MOP는 반복되는 단순 업무를 편리하게

자동화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비의 누수를 막기 위해 각종 광고

랜딩 URL 오류와 UTM 설정 오류를

모니터링하고 이상 시 감지하며,


쇼핑검색광고 대상 품목의 품절 또는

이상 상황으로 노출이 제한된 소재를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매일 오전 이상 감지 현황에 대해

메일로 전송해줍니다.

리포트

연동된 모든 미디어의 광고 실적이 일별, 시간대 별로 소재와 키워드 단위까지 적재되어 있어

매일 오전 전일까지 데이터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된 대시보드 형태의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Raw data 형태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리포트 가공에 투입되는 리소스를 크게 개선 시킬 수 있습니다.

연동된 모든 미디어의 광고 실적이

일별, 시간대 별로 소재와 키워드 단위까지

적재되어 있어 매일 오전 전일까지 데이터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된 대시보드 형태의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Raw data 형태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리포트 가공에 투입되는 리소스를

크게 개선 시킬 수 있습니다.

고급설정

MOP 입찰 최적화 기능은 보다 정교하게 알고리즘을 조정하여 마케터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성과 최적화를 진행하면서 키워드 혹은 소재가 보다 높은 순위에 노출 될 수 있도록 알고리즘을 설정할 수도 있으며,

효율 관리가 중요한 마케터의 경우에는 목표로 하는 평균 CPC나 CPA 값을 설정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성과를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MOP 입찰 최적화 기능은 보다 정교하게 알고리즘을 조정하여 마케터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성과 최적화를 진행하면서 키워드 혹은 소재가 보다 높은 순위에 노출 될 수 있도록

알고리즘을 설정할 수도 있으며, 효율 관리가 중요한 마케터의 경우에는 목표로 하는

평균 CPC나 CPA 값을 설정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성과를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MOP 입찰 최적화 기능은 보다 정교하게

알고리즘을 조정하여 마케터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성과 최적화를 진행하면서 키워드 혹은

소재가 보다 높은 순위에 노출 될 수 있도록

알고리즘을 설정할 수도 있으며, 효율 관리가

중요한 마케터의 경우에는 목표로 하는

평균 CPC나 CPA 값을 설정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성과를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더 많은 고객사례 알아보기

검색광고의 확장 가능성을 발굴하다

검색광고의

확장 가능성을 발굴하다

검색광고의

확장 가능성을 발굴하다

MOP 도입 후 신규 전환 발생 키워드 수 50% 증가.

전환 발생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광고 그룹을 발굴함으로써

수동 관리의 pain point를 해결하고 캠페인의 확장성을 만들어냈습니다.

MOP 도입 후 신규 전환 발생 키워드 수 50% 증가. 전환 발생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광고 그룹을 발굴함으로써 수동 관리의

pain point를 해결하고 캠페인의 확장성을 만들어냈습니다.

MOP 도입 후

신규 전환 발생 키워드 수 50% 증가.

전환 발생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광고 그룹을 발굴함으로써

수동 관리의 pain point를 해결하고

캠페인의 확장성을 만들어냈습니다.

Learn more

쇼핑검색광고 운영 효율성 극대화

쇼핑검색광고

운영 효율성 극대화

쇼핑검색광고

운영 효율성 극대화

MOP 도입 후 소재 단위의 24시간 밀첩 관리를 통해

일반키워드 그룹에서 CPC 37%, CPA 32% 절감 및 ROAS 50% 상승

이라는 가시적인 개선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MOP 도입 후 소재 단위의 24시간

밀첩한 관리를 통해 일반키워드 그룹에서 CPC 37%, CPA 32% 절감 및

ROAS 50% 상승이라는 가시적인

개선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MOP 도입 후 소재 단위의 24시간

밀첩 관리를 통해 일반키워드 그룹에서 CPC 37%, CPA 32% 절감 및

ROAS 50% 상승이라는 가시적인

개선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Learn more

성공적인 유입과 전환의 확보

성공적인 유입과

전환의 확보

성공적인

유입과 전환의 확보

그룹 별 세부 KPI 설정와 함께 시간대 별 효율적인 예산 운영 및

입찰가 관리를 통해 MOP 도입 후 유입 18.6%, 구매 16.4%가

개선되는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룹 별 세부 KPI 설정과 함께 시간대 별 효율적인 예산 운영 및 입찰가 관리를 통해

MOP 도입 후 유입 18.6%, 구매 16.4%가 개선되는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룹 별 세부 KPI 설정과 함께

시간대 별 효율적인 예산 운영 및 입찰가

관리를 통해 MOP 도입 후 유입 18.6%,

구매 16.4%가 개선되는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룹 별 세부 KPI 설정과 함께

시간대 별 효율적인 예산 운영 및

입찰가 관리를 통하여 MOP 도입 후

유입 18.6%, 구매 16.4%가

개선되는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Learn more

장기간 최적화 진행을

통한 볼륨의 성장

장기간 최적화 진행을 통한 볼륨의 성장

아트뮤 코리아는 각 제품 카테고리 별 KPI에 맞게 최적화 목표를 설정하여 알고리즘의 예측 및 계산을 극대화하였고, 광고 운영 초반부터 MOP를

적극 활용하여 도입 후 전환 88%, 유입 57% 성장하였으며 CPA는

19% 가까이 개선 시킬 수 있었습니다.

아트뮤 코리아는 각 제품 카테고리 별 KPI에 맞게 최적화 목표를 설정하여

알고리즘의 예측 및 계산을 극대화하였고, 광고 운영 초반부터 MOP를 적극 활용하여 도입 후

전환 88%, 유입 57% 성장하였으며 CPA는 19% 가까이 개선 시킬 수 있었습니다.

아트뮤 코리아는 각 제품 카테고리 별

KPI에 맞게 최적화 목표를 설정하여

알고리즘의 예측 및 계산을 극대화하였고,

광고 운영 초반부터 MOP를 적극 활용하여 도입 후 전환 88%, 유입 57% 성장

하였으며 CPA는 19% 가까이

개선 시킬 수 있었습니다.

아트뮤 코리아는 각 제품 카테고리 별

KPI에 맞게 최적화 목표를 설정하여

알고리즘의 예측 및 계산을 극대화하였고,

광고 운영 초반부터 MOP를 적극 활용

하여 도입 후 전환 88%, 유입 57%

성장하였으며 CPA는 19% 가까이

개선 시킬 수 있었습니다.

Learn more

요일 트렌드를 반영한

유연한 광고비 운영

요일 트렌드를 반영한 유연한 광고비 운영

MOP 도입을 통해 알고리즘의 계산 결과에 따라 요일 별 운영 전략을

변경하고 이에 맞는 입찰 전략을 유지함으로써 도입 후 CPC 8%,

CPA 26% 감소, CVR 24% 상승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MOP 도입을 통해 알고리즘의 계산 결과에 따라 요일 별 운영 전략을 변경하고 이에

맞는 입찰 전략을 유지함으로써 도입 후 CPC 8%, CPA 26% 감소,

CVR 24% 상승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MOP 도입을 통해 알고리즘의

계산 결과에 따라 요일 별 운영 전략을

변경하고 이에 맞는 입찰 전략을

유지함으로써 도입 후 CPC 8%,

CPA 26% 감소, CVR 24%

상승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Learn more

최단기간 퍼포먼스 상승,

리소스 개선 극대화

최단기간 퍼포먼스 상승, 리소스 개선 극대화

그동안 도입 및 테스트 해보았던 다양한 솔루션과 비교했을 때 가장단기간 내 퍼포먼스가 개선되었으며, 입찰가 관리에 투입되는 리소스가0에 가깝게 개선되어 대행사로써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그동안 도입 및 테스트 해보았던 다양한

솔루션과 비교했을 때 단기간 내 퍼포먼스가

가장 많이 개선되었으며, 입찰가 관리에

투입되는 리소스가 0에 가깝게 개선되어

대행사로써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그동안 도입 및 테스트 해보았던

다양한 솔루션과 비교했을 때 단기간 내 퍼포먼스가 가장 많이 개선 되었으며,

입찰가 관리에 투입되는 리소스가

0에 가깝게 개선되어 대행사로써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Learn more

누구나 간편하게 시작하는 성과 최적화

MOP Basic, 지금 바로 무료로 시작해보세요

누구나 간편하게 시작하는 성과 최적화

MOP Basic, 지금 바로 무료로 시작해보세요

누구나 간편하게 시작하는 성과 최적화

MOP Basic, 지금 바로 무료로 시작해보세요

지금 바로 도입하기

Buildings E13 and E14, LG Science Park, 71, Magokjungang 8-ro, Gangseo-gu, Seoul,

 Copyright © LG CNS. All Rights Reserved.


Email: mop_support@lgcns.com

Copyright. LG CNS. All Rights Reserved.

Buildings E13 and E14, LG Science Park, 71, Magokjungang 8-ro, Gangseo-gu, Seoul,

 Copyright © LG CNS. All Rights Reserved.


Email: mop_support@lgcns.com

Copyright. LG CNS. All Rights Reserved.

Buildings E13 and E14, LG Science Park, 71, Magokjungang 8-ro, Gangseo-gu, Seoul,

 Copyright © LG CNS. All Rights Reserved.


Email: mop_support@lgcns.com

Copyright. LG CNS. All Rights Reserved.

Buildings E13 and E14, LG Science Park, 71, Magokjungang 8-ro, Gangseo-gu, Seoul,

 Copyright © LG CNS. All Rights Reserved.


Email: mop_support@lgcns.com

Copyright. LG C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