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 않는 극한의 퍼포먼스

전문 마케터를 위한 가장 강력한 광고 최적화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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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P P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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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P Pro는 Basic보다 2배 더 많은 학습모델과 최고 속도의 솔버를 채택하여

더 빠르게, 더 정확하게 조합 최적화 문제를 풀어냅니다.

MOP Pro는 광고 예산과 입찰가를 실시간으로 완전히 자동 결정하고 적용하며

Basic 대비 최대 20%까지 더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MOP Pro의 7종의 알고리즘 컨트롤러는전문 마케터가 MOP를

더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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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수집 및 학습

MOP는 네이버, 카카오, 구글, 메타, 크리테오까지 한 번의 로그인으로 모든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는 원클릭 솔루션입니다.

MOP Pro에서는 MMP를 통해 수집되는 전환 데이터도 수집할 수 있죠.

매체에서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방대한 광고 데이터를 휘발 없이 수집하여 머신러닝 활용은 물론 장기 적재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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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크리테오 등 주요 미디어에 대해

한 번의 로그인으로 모든 데이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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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데이터를 휘발 없이 수집하여

알고리즘의 학습에 활용할 수 있으며,

장기간 적재 및 다운로드까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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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P Pro에서는 MMP를 통해 수집 되는 전환 데이터도 연동할 수 있죠.

매체에서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방대한 광고 데이터를 휘발없이 수집하여

머신러닝 활용은 물론 장기 적재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 어느 때라도 더 오래, 더 많은 데이터를,

MOP Basic보다 2배 더 많은 학습모델로 예측 정확도를 최상향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느 때라도,

더 많은 데이터를 활용하여,

MOP Basic보다

2배 더 많은 학습 모델을 통해,

예측 정확도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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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P Pro에서는 애드그룹 수를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키워드나 소재의 신규 등록 여부도 고민할 필요가 없죠.

MOP Pro에서는 내 캠페인의

광고 그룹 수를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키워드나 소재의 신규 등록 여부도

고민할 필요가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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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그룹 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이제 막 등록된 키워드나 소재가 있더라도,

학습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이 추천가에 기반해 즉시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MOP Pro는 광고 그룹 수 제한 없이

입찰 최적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이제 막 등록된 키워드나 소재가 있더라도

학습이 완료되기를 기다릴 필요도 없이

NAVER의 추천 입찰가에 기반해

즉시 입찰 최적화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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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 알고리즘 성능

각 고객 단위 생성되는 고급 머신러닝 모델에 기반하여 수백~수천 개의 변수 간 상관관계를 분석해 높은 정확도로 시간 단위 실적을 예측합니다.


MOP Pro는 Basic 대비 최대 7배까지 더 촘촘한 예측 데이터가 생성되며, 글로벌 최고 속도의 솔버가 적용되어,

단 몇 초만에 광고 규모와 상관없이 각 키워드/소재 단위로 모든 경우의 수를 계산해 최적의 조합을 실시간으로 반영합니다.


24시간 광고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경쟁 현황을 분석하고, 입찰가 보정이 진행되므로,

안전하고 확실하게 높은 수준의 광고 운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MOP는 각 계정 별 맞춤으로 생성되는

고급 머신러닝 모델에 기반하여

수백~수천 개의 변수 간 상관관계를 분석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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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최고 속도의 솔버가 적용되어

단 몇 초 만에 광고 규모와 상관없이

각 키워드/소재 단위로 모든 경우의 수를

계산해 최적의 조합을 실시간으로 반영합니다.


24시간 광고 현황을 모니터링 하여

경쟁 현황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입찰가 보정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확실하게 높은 수준의

광고 운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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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규모가 크고 복잡도가 높을 수록 그 성능이 더 강력해지는

MOP Pro는 전문 마케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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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성능이 더 강력해지는 MOP Pro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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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P Pro는 최대 7배까지 더 많은 예측 데이터로

단 몇 초만에 키워드별 365개 이상의

경우의 수를 계산해 최적의 조합을 발견합니다.

MOP Pro는

최대 7배까지 더 많은

예측 데이터로,

키워드 별로 365개

이상의 경우의 수를

단 몇 초만에 계산해,

최적의 조합을 발견합니다.

MOP Pro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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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별 365개 이상의 경우의 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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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 알고리즘 컨트롤러

최적화

알고리즘 컨트롤러

MOP Pro를 사용하는 마케터는 더 정교하게 알고리즘을 조정하여 목표 달성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간단한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작동되는 알고리즘 컨트롤러를 이용해

예산 집행 속도를 조절하고 상관관계를 조절하거나 재학습도 시킬 수 있습니다.

MOP Pro를 사용하는 마케터 분들이 목표 달성을

위해 더 정교하게 알고리즘을 조정할 수 있도록

알고리즘 컨트롤러 기능을 지원하였습니다.


간단한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작동되는 알고리즘

컨트롤러를 활용해 예산 집행 속도를 조절하고

쇼핑검색광고의 소재 노출 전략을 조절하거나

재학습도 시킬 수 있습니다.

최적화 알고리즘을 나와 더 잘 맞게 조절하고 다양한 각도로 실험해 볼 수 있게 된 것이죠

최적화 알고리즘을 나와 더 잘 맞게 조절하고

다양한 각도로 실험해 볼 수 있게 된 것이죠

최적화 알고리즘 컨트롤러는 전문 마케터가 더욱 능숙하게

MOP의 최적화 알고리즘을 다루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알고리즘 컨트롤러는

전문 마케터가 더욱

능숙하게 MOP의 최적화 알고리즘을 다루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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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dget

Control

Budget Control

Budget Control

01

Budget Boosting

프로모션 진행, 신제품 출시 등을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을 위해 광고비를 단기간 집중 투자하고 싶을 때

프로모션 진행, 신제품 출시 등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이 필요하여

광고비를 단기간 집중 투자하고 싶을 때

프로모션 진행, 신제품 출시 등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이 필요하여

광고비를 단기간 집중 투자하고 싶을 때

프로모션 진행, 신제품 출시 등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이 필요하여

광고비를 단기간 집중 투자하고 싶을 때

단기간 내 일 평균 예산 소진 속도를 빠르게 상향하기 위해 알고리즘이 보다 공격적으로 입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Boosting 수준을 고려하여

총 11단계에 걸쳐 상향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적용 후 단기간 내 CPC가 상승할 수 있으며, 상순위 노출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 내 일 평균 예산 소진 속도를 빠르게 상향하기 위해 알고리즘이 보다 공격적으로

입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Boosting 수준을 고려하여

총 11단계에 걸쳐 상향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적용 후 상순위 노출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나,

단기간 내 CPC가 함께 상승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 내 일 평균 예산 소진 속도를 빠르게 상향하기 위해 알고리즘이 보다 공격적으로 입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Boosting

수준을 고려하여 총 11단계에 걸쳐 상향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적용 후 상순위 노출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나, 단기간 내 CPC가 함께 상승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 내 일 평균 예산 소진 속도를 빠르게 상향하기 위해 알고리즘이 보다 공격적으로 입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Boosting 수준을

고려하여 총 11단계에 걸쳐 상향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적용 후 상순위 노출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나, 단기간 내 CPC가 함께 상승할 수 있습니다.

02

Rank Boosting

기존 대비 높은 순위에 대한 노출 비중을 늘리고 싶을 때

기존 대비 높은 순위에 대한 노출 비중을

늘리고 싶을 때

최적화에 포함된 키워드/소재의 예상 광고 실적이 비슷하다고 계산된 노출 순위의 범위 내에서 보다 높은 순위에 대한 비중을 늘리도록 입찰할 수 있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키워드 별 실적을 유지하면서도 평균 노출 순위가 상승될 수 있으며, 설정된 하루 예산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최적화에 포함된 키워드/소재의 예상 광고 실적이 비슷하다고 계산된 노출 순위의 범위 내에서 보다

높은 순위에 대한 비중을 늘리도록 입찰할 수 있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키워드 별 실적을

유지하면서도 평균 노출 순위가 상승될 수 있으며, 설정된 하루 예산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최적화에 포함된 키워드/소재의 예상 광고 실적이

비슷하다고 계산된 노출 순위의 범위 내에서 보다 높은

순위에 대한 비중을 늘리도록 입찰할 수 있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키워드 별 실적을 유지하면서도

평균 노출 순위가 상승될 수 있으나, 설정된 하루 예산

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최적화에 포함된 키워드/소재의 예상 광고 실적이 비슷하다고 계산된 노출 순위의 범위

내에서 보다 높은 순위에 대한 비중을 늘리도록 입찰할 수 있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키워드 별 실적을 유지하면서도 평균 노출 순위가 상승될 수 있으며, 설정된 하루 예산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03

Top Impression Boosting

최적화에 포함된 키워드의 상순위 노출 비중을 늘리고 싶을 때

최적화에 포함된 키워드의 상순위 노출 비중을

늘리고 싶을 때

기존 4순위 이하의 순위를 유지하고 있던 키워드/소재에 대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수준 내에서 상순위(1~3위) 노출 비중을 늘리는 방향으로 알고리즘이 입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설정된 하루 예산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기존 4순위 이하의 순위를 유지하고 있던 키워드/소재에 대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수준 내에서

상순위(1~3위) 노출 비중을 늘리는 방향으로 알고리즘이 입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설정된 하루 예산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기존 4순위 이하의 순위를 유지하고 있던

키워드/소재에 대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수준 내에서 상순위(1~3위) 노출 비중을 늘리는 방향으로 알고리즘이 입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설정된 하루 예산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기존 4순위 이하의 순위를 유지하고 있던 키워드/소재에 대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수준 내에서 상순위(1~3위) 노출 비중을 늘리는 방향으로 알고리즘이 입찰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적용 후 설정된 하루 예산보다 더 많은 예산이

집행될 수 있습니다.

Bid

Control

Bid Control

Bid Control

01

Clustering

쇼핑검색 광고 운영 시 동일 키워드에 대한 소재 별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하고 싶을 때

쇼핑검색 광고 운영 시 동일 키워드에 대한

소재 별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하고 싶을 때

쇼핑검색 광고 운영 시 동일 키워드에 대한 소재 별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하고 싶을 때

쇼핑검색 광고 운영 시 여러 소재가 동일한 키워드를 공유하는 상황에 대하여, 해당 키워드에 대한 소재의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최적화 알고리즘이 각 소재들을 군집화 하는 강도를 조절함으로써, 동일 키워드에 대해 광고 효율이 가장 높은 소재만 노출될 수 있도록 조정하거나 보다 다양한 소재들이 노출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쇼핑검색 광고 운영 시 여러 소재가 동일한 키워드를 공유하는 상황에 대하여, 해당 키워드에 대한 소재의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최적화 알고리즘이 각 소재들을 군집화 하는 강도를

조절함으로써, 동일 키워드에 대해 광고 효율이 가장 높은 소재만 노출될 수 있도록 조정하거나 보다 다양한

소재들이 노출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쇼핑검색 광고 운영 시 여러 소재가 동일한 키워드를

공유하는 상황에 대하여, 해당 키워드에 대한 소재의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최적화 알고리즘이 각 소재들을 군집화 하는 강도를

조정함으로써, 동일 키워드에 대해 광고 효율이 가장 높은 소재만 노출될 수 있도록 조정하거나 보다 다양한 소재가 노출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쇼핑검색 광고 운영 시 여러 소재가 동일한 키워드를 공유하는 상황에 대하여,

해당 키워드에 대한 소재의 노출 비중을 전략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최적화 알고리즘이 각 소재들을 군집화 하는 강도를 조절함으로써, 동일 키워드에 대해

광고 효율이 가장 높은 소재만 노출될 수 있도록 조정하거나 보다 다양한 소재들이 노출

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02

CPC Reboot

최적화 아이템별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입찰 전략을 다시 학습 시키고 싶을 때

최적화 아이템 별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입찰 전략을 다시 학습 시키고 싶을 때

최적화 아이템별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입찰 전략을 재학습 시키고 싶을 때

최적화 진행 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입찰 전략을 다시 학습 시키고 광고 성과를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자 할 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 적용 시 1주일 간 입찰가 재탐색을 진행한 이후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설정한 하루 예산 대비 광고비 소진율이 지속적으로 낮게 형성되거나, 기존 학습된 데이터에 기반하지 않고 전체 키워드/소재에 대해 새로운 입찰 전략 탐색이 필요한 경우 적용을 추천 드립니다.

최적화 진행 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입찰 전략을 다시 학습 시키고 광고 성과를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자 할 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 적용 시 1주일 간 입찰가 재탐색을

진행한 이후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설정한 하루 예산 대비 광고비 소진율이 지속적으로 낮게 형성되거나,

기존 학습된 데이터에 기반하지 않고 전체 키워드/소재에 대해 새로운 입찰 전략 탐색이 필요한 경우 적용을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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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학습 시키고 광고 성과를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자 할 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 적용 시 1주일 간 입찰가 재탐색을 진행한 이후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설정한 하루 예산 대비 광고비

소진율이 지속적으로 낮게 형성되거나, 기존 학습된

데이터에 기반하지 않고 전체 키워드/소재에 대해 새로운 입찰 전략 탐색이 필요한 경우 적용을 추천 드립니다.

최적화 진행 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입찰 전략을 다시 학습 시키고 광고 성과를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자 할 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

적용 시 1주일 간 입찰가 재탐색을 진행한 이후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설정한 하루 예산

대비 광고비 소진율이 지속적으로 낮게 형성되거나, 기존 학습된 데이터에 기반하지 않고 전체 키워드/소재에 대해 새로운 입찰 전략 탐색이 필요한 경우 적용을 추천 드립니다.

03

Average CPC/CPA

입찰 최적화를 진행하는 대상 전체의 평균 CPC와 CPA를 컨트롤 하고 싶을 때

입찰 최적화를 진행하는 대상 전체의

평균 CPC와 CPA를 컨트롤 하고 싶을 때

입찰 최적화를 진행하는 대상 전체의 평균 CPC와 CPA를 제한하고자 할 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Average CPC와 Average CPA 기능은 동시 적용이 불가능하며,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키워드/소재 개별 단위의입찰가를 제한하는 기능이 아니므로 일부 키워드/소재의 개별 CPC/CPA 값은 설정한 값보다 높게 형성될 수 있습니다.

입찰 최적화를 진행하는 대상 전체의 평균 CPC와 CPA를 제한하고자 할 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Average CPC와 Average CPA 기능은 동시 적용이 불가능하며,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키워드 / 소재 개별

단위의 입찰가를 제한하는 기능이 아니므로 일부 키워드 / 소재의 개별 CPC/CPA 값은 설정한 값보다 높게

형성될 수 있습니다.

입찰 최적화를 진행하는 대상 전체의 평균 CPC와

CPA를 제한하고자 할 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Average CPC와 Average CPA 기능은 동시 적용이

불가능하며,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키워드/소재 개별

단위의 입찰가를 제한하는 기능이 아니므로 일부 키워드

및 소재의 개별 CPC/CPA 값은 설정한 값보다 높게

형성될 수 있습니다.

입찰 최적화를 진행하는 대상 전체의 평균 CPC와 CPA를 제한하고자 할 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Average CPC와 Average CPA 기능은 동시 적용이 불가능하며,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키워드/소재 개별 단위의 입찰가를 제한하는 기능이 아니므로

일부 키워드/소재의 개별 CPC/CPA 값은 설정한 값보다 높게 형성될 수 있습니다.

04

Max CPC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개별 키워드 / 소재의 최대 입찰가 한도를 설정하고 싶을 때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개별 키워드 / 소재의

최대 입찰가 한도를 설정하고 싶을 때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개별 키워드 / 소재의

최대 입찰가 한도를 설정하고 싶을 때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개별 키워드 / 소재의 최대 입찰가 한도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Average CPC/CPA 기능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보다 타이트한 효율 관리가 필요하신 경우 적용을 추천 드립니다. 다만 Max CPC 기능이 설정된 최적화 세트의 경우 포함된 모든 키워드/소재에 대하여 설정된 CPC 이상으로 입찰 진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설정된 하루 예산 대비 소진율이 낮게 형성될 수도 있습니다.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개별 키워드 / 소재의 최대 입찰가 한도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Average CPC/CPA 기능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보다 타이트한 효율 관리가 필요하신 경우 적용을 추천

드립니다. 다만 Max CPC 기능이 설정된 최적화 세트의 경우 포함된 모든 키워드/소재에 대하여 설정된

CPC 이상으로 입찰 진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설정된 하루 예산 대비 소진율이 낮게 형성될 수도 있습니다.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개별 키워드 / 소재의 최대 입찰가 한도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Average CPC/CPA 기능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보다 타이트한 효율 관리가 필요하신 경우 적용을 추천 드립니다.

다만 Max CPC 기능이 설정된 최적화 세트의 경우

포함된 모든 키워드/소재에 대하여 설정된 CPC 이상으로 입찰 진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설정된 하루 예산 대비

소진율이 낮게 형성될 수도 있습니다.

최적화 단위에 포함된 개별 키워드 / 소재의 최대 입찰가 한도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Average CPC/CPA 기능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보다 타이트한 효율

관리가 필요하신 경우 적용을 추천 드립니다. 다만 Max CPC 기능이 설정된 최적화

세트의 경우 포함된 모든 키워드/소재에 대하여 설정된 CPC 이상으로 입찰 진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설정된 하루 예산 대비 소진율이 낮게 형성될 수도 있습니다.

인사이트

MOP는 최적화 알고리즘에 기반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적정 예산을 검토할 수 있는 예산 민감도 분석, 입찰가 경쟁의 심화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경쟁심화도 분석,

광고 소재를 손쉽게 상대평가할 수 있는 소재효율성 분석, 고객 경로에 기반한 전환 기여도 분석 등

MOP는 최적화 알고리즘에 기반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최적화 단위 별 적정 예산을 분석할 수 있고 기간 별 입찰가 경쟁 수준을 파악할 수 있으며

DVA 소재 성과를 정량적인 수치로 분석할 수 있는 인사이트 기능이 구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MOP는 최적화 알고리즘에 기반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최적화 단위 별 적정 예산을 분석할 수 있고

기간 별 입찰가 경쟁 수준을 파악할 수 있으며

DVA 소재 성과를 정량적인 수치로 분석할 수 있는

인사이트 기능이 구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MOP는 최적화 알고리즘에 기반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최적화 단위 별 적정 예산을 분석할 수 있고 기간 별 입찰가 경쟁 수준을 파악할 수 있으며

DVA 소재 성과를 정량적인 수치로 분석할 수 있는 인사이트 기능이 구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MOP Pro만이 제공하는 노출/클릭 급상승 키워드,

신규 전환 키워드 리포트까지 정기 메일링 서비스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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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클릭 급상승 키워드,

신규 전환 키워드 리포트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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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도구

반복되는 단순 업무를 편리하게 자동화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광고비의 누수를 막기 위해 각종 광고 랜딩 URL 오류와 UTM 설정 오류를 모니터링하고 이상 시 감지하며,

쇼핑검색광고 대상 품목의 품절 또는 이상 상황으로 노출이 제한된 소재를 1시간 단위로 모니터링하고

매일 오전 이상 감지 현황에 대해 메일로 전송해줍니다.

MOP는 최적화 기능 뿐만 아니라

캠페인 운영 시 반복되는 단순 업무를 편리하게 자동화하는 도구도 제공합니다.

 

광고비의 누수를 막기 위해 랜딩 URL 오류와 UTM 설정 오류를 모니터링하고 이상 시 감지하며,

쇼핑검색광고 대상 품목의 품절 또는 이상 상황으로 노출이 제한된 소재를

1시간 단위로 모니터링하고 매일 오전 이상 감지 현황에 대해 메일로 전송해줍니다.

MOP는 최적화 기능 뿐만 아니라

캠페인 운영 시 반복되는 단순 업무를

편리하게 자동화하는 도구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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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연동된 모든 미디어의 광고 실적이 일별, 시간대 별로 소재와 키워드 단위까지 적재되어 있어

매일 오전 전일까지 데이터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된 대시보드 형태의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Raw data 형태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리포트 가공에 투입되는 리소스를 크게 개선 시킬 수 있습니다.

MOP는 연동된 모든 미디어의 광고 실적을

일별/시간대 별로 소재와 키워드

단위까지 적재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전일 기준 성과 데이터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어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대시보드 형태의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Raw data 형태로 다운로드를 제공하여

리포트 가공에 투입되는 리소스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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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P Pro

이런 마케터 혹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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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광고 캠페인과 수십~수백만 키워드를 관리하는

전문 마케터 혹은 에이전시는 물론,

AI 최적화 기술을 통해 새롭고 강력한 성장이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MOP Pro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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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하는 전문 마케터 혹은 에이전시는 물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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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수백개의 캠페인, 애드그룹, 수십~수백만 키워드 및 소재를 관리하느라
최적화 타이밍을 놓치는 대형 캠페인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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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하느라 최적화 타이밍을 놓치는 대형 캠페인 담당자

수백개의 캠페인, 애드그룹, 수십~수백만 키워드 및 소재를 관리하느라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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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검색어 별 시즌 트렌드가 빠르게 변동 되어

수동으로 예측 및 관리하기 어려운 업종

검색어 별 시즌 트렌드가 빠르게 변동되어

수동으로 예측 및 관리하기 어려운 업종

03

광고 운영의 효율을 넘어 성과에 대한 예측을 통해

선제적으로 경쟁 현황을 대응하며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싶은 마케터

광고 운영의 효율을 넘어 성과에 대한

예측을 통해 선제적으로 경쟁 현황을 대응하며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싶은 마케터

04

신제품이 지속적으로 출시되어 한정된

광고 예산을 어떻게 배분해야 할 지 고민인 브랜드

신제품이 지속적으로 출시되어

한정된 광고 예산을 어떻게 배분해야

할 지 고민인 브랜드

05

다양한 카테고리 별로 수많은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제품 별 광고 우선순위와 예산 수준을 선정하기 어려운 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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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하고 있어 제품 별 광고 우선순위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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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만 키워드의 실시간 관리로 성과 고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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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로 성과 고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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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개의 계정, 약 80만 개의 키워드. 수기로 관리하기 어려운 방대한

수준의 캠페인을 운영 중인 Trip.com은 MOP 도입 후 CVR 24.8% 상승,

CPA 32% 개선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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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전환 키워드 발굴을 통한 성과 개선

신규 전환 키워드 발굴을 통한 성과 개선

신규 전환 키워드

발굴을 통한 성과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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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수동 입찰 방식으로는 더 이상 효율 개선을 기대하기 어려울 만큼 주요 키워드에 대한 입찰 경쟁이 치열한 보험 업종. MOP를 도입한 후 광고비를 12% 절감하면서도 전환 볼륨 7.3% 상승이라는 성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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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리소스 절감, 더욱 높은 퍼포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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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리소스 절감, 더욱 높은 퍼포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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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업종에 걸친 광고주의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는 Agency 담당자의 경우, 방대한 데이터와 복잡한 환경 속에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광고 운영을 유지할 수 있는 환경 구축이 필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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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안전하게 최적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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